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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멋진 실내외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를 선보이며 1만 대의 사전계약을 달성하는데 불과 4일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는 현재까지 한국 GM에서 출시한 차량 중 돋보이는 초반 기세를 보여주는대요. 쉐보레 브랜드에서 나온 모델 중 가장 빠르게 1만 대 계약을 돌파한 차량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트를 통해 이 매력적인 차량의 외관과 시승 이벤트에 대해 간략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주요 디자인 기반은 영어 알파벳 X입니다. 크로스오버를 상징하는 문자라고 하는데요. 이를 활용해 카리스마 있으면서 역동적인 형태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RS와 ACTIVE의 스타일을 구분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트림 간 개성을 돋보이는 전략을 취했는데요. RS모델은 블랙 루프 & 글로스 블랙 루프랙이 특징이며 19인치 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ACTIVE 스타일은 ACTIV 전용 티타늄 크롬 인서트 & 글로스 블랙 그릴 그리고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이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차별화된 두 모델의 스타일, 이 부분에서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전해집니다.
외관
RS트림의 경우 레드 컬러의 RS 뱃지, 리어 글로스 블랙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 등이 적용되어 한층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프런트 라이트의 경우 상하단 분리형 레이아웃 스타일이 들어가는데요. 특히 하단 램프는 프로젝션 LED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멋스러움과 실용적인 측면을 둘 다 잡았습니다.
측면부는 SUV형 차량이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소 날렵한 실루엣을 지녔는데요. 루프가 낮고 전장이 긴 형태로 모델 라인의 역동적인 흐름을 통해 RS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존 SUV와 차별점을 둔 역동성이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겠죠.
휠 디자인 또한 무척 역동적인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후면부 역시 알파벳 X를 기반으로 조형되어 있으며 굉장히 입체적인 모습을 자랑합니다. 테일램프 또한 앞면부와 같이 LED램프가 채택되었습니다.
트렁크 용량은 SUV 차량의 장점과 같이 414리터로 널널한 편이며, 2열 폴딩 시 1405리터의 적재공간을 추가 확보 가능합니다. 또한 테일게이트는 '파워리프트' 방식으로, 한국인의 대표적 선호 옵션 중 하나라고 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승 이벤트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기념으로 시승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2023.4.17(월) 부터 2023.5.15(월) 오후 3시까지며, 시승 기간은 2023.4.17(월)부터 5.28(일)까지이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당첨자 발표는 2023년 6월 5일(월)이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쉐보레 시승 이벤트 사이트를 링크 걸어두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승 이벤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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